카비스(Kabis)-부영산업
   
   
 
 
 
> 제품소개 > LED사이드미러
 
 

  

 

현대 한국 문재인 대통령의 방식으로 정치하면, 조선 시대는 연산군 천배 이상의 폭군(문재인과 연산군의 바교)

왕(황제)과 현대의 대통령

?

?

?1. 지금시대의 사람들은, 전통사회의 국왕(황제 포함)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누리고, 마음대로 국정을 운영하였다고 생각한다.

?

2. 그러나, 전통사회의 국왕이나 황제는, 자기 마음대로 국정을 운영하지 않는다.

?

3. 왕이 마음대로 할 수가 없는데, 위로는 중국황제가 있고, 그 위에는 하늘이 있다, 그 아래는 호랑이보다 더 무서운 신하들이 있다.

?

4. 왕이나, 황제들이 마음고생이 보통이 아니다, 그 선조왕이 얼마나 류성룡, 정철을 포함한 신하들에게  시달렸는지 상상도 할 수 없다, 류성룡, 정철은 자기 집에 돌아가 자기 자식에게도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왕에게는 요구한다. 거침 없이 요구한다.

?

7. 왕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 중국 황제도 위로는 옥황상제가 있고, ?법률이 있고, 도덕 규범이 있고, 역사의 평가가 있고, 백성의 눈이 있다.

?

8. 마음대로 할 수 없다, 

?

9. 지금의 대통령들처럼, 왕이나 황제가 국정을 운영하였다면, 역사에 폭군으로 기록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10. 내가 보기에는,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이 5,000년의 세계 역사중의 대통령 중, 가장 폭군이다, 그것에, 비하면 미국의 트럼프(히틀러)는 새발의 피다.

?

2018. 1. 24.

하석철 변호사 ?


사도세자 죽음의 진실

   

   

 사도세자(思悼世子)

   

나 류영경은, 인조반정후, 옥황상제의 궁전으로 돌아갔고, 인조 이후부터는 조선의 하늘이였으나,? 조선의 정치에 관여한 적이 거의 없습니다.

?

다만조선(朝鮮)의 그 사도세자(思悼世子)()으로 임명할 생각은 전혀 없었는바(王任命的想法却完全?有), 그 부친 영조(英祖)가 사도세자를 죽이지 않았다면내가 죽였을 가능성이 아주 높고최소한 귀양(歸養)을 보냈을 것입니다(.其父?英祖思悼世子不?,我?有可能?,至少?流放)

   

당시나는 그 사도세자를 보고 내 눈을 의심하였는데(??,我看着我的思悼世子?疑), 그 광해군이 또 환생하였는가?(那?了光海君?世?) 확인해 보니광해군은 아니였으나하는 행동모습 등 일체가 너무나 비슷하였습니다.(??后??,不是光海君的,但行?形象等一切都太相近)

   

정조(正祖是)사도세자(思悼世子死亡關聯)죽음과 관련하여그 조부 영조(祖父英祖)에게도권신(也權臣)들에게도 원망 할 것이 없는바(埋怨的?有), 영조(英祖)가 그런 결단을 하지 않았다면그 영조의 후대에는다른 왕()을 선정(選定)하였을 것입니다.(??的??是英祖?有的?,他的后代,別人王的選定了)

나는 그러한 정신이 규범화되지 않고 방종하며,(我嫌惡??的精神,沒?范的放縱人하늘을 무서워하지 않고(天不?), 하늘이 허용하지 않으면 인간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인데도 본질을 망각하고(上天不允?的?,人?是无能?力的,也忘?了本?), 인간이 그 의지로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那?人,什?都可以?付), 목적을 위하여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마음대로 군림하고(?了目的不?手段,?意), 제왕처럼 행세하고(帝王?), 무리를 결속하여그 무리를 이끌고 다니면서 세상을 어지럽히고도(??起?,那群引?世界陷入混?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고(?有?任何?任), 충신을 죽이려고 들고(想着?忠臣), 막바지에 도달하면 그런 충동적인 행동을 하는 심태를 가진 사람(最后,就?自?,??企?的人)을 가장 싫어하는바그 광해군그 사도세자가 그러한 사람이였습니다.(,?是思悼世子在光海君那?的人今后??的干?十足)

?

영조가 사도세자를  죽였고, 나는 영조의 조치를 크게 인정하고, 그 손자인 정조가 왕을 이을 때까지, 영조의 수명을 늘려 주었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의 진짜의 지지율은 얼마인가의 물음 답변


1. 나도 설문조사의 전화를 받곤 한다, 그러나, 그런 것을 응답할 시간이 없으므로, 전화를 끊는다. 그런 사람들이 30%이상에서 많게는, 50% 정도 된다

2. 설문조사에 불응하는 사람, 소극적인 사람이 그 질문 답변에 긍정적인 답을 할까? 답은, 아니다, 라는 것이다, 말밖의 의미는 싫다는 것이다.

3. 질문답변을 거절하는 사람의 답변을, 설문조사 기관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운영에 대하여 소극적이고, 부정적인 답변으로 처리할까? 답은, 아니라는 것이다. 설문응답자에서 빼 버린다는 것이다.

4. 그렇다면, 국민중의 30%에서 50%는, 대통령을 싫어한다. 설문조사에 반영안된 것이다.

5. 나머지, 50%에서 70%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 설문조사이다, 라고 나는 본다.

6. 그러므로, 대통령의 국정지지율이 50% 가 나온 것이, 50% 가 아니라는 것이다.

7.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지지도가 50% 나왔다면, 실제의 지지도는, 30% 선이다, 라는 답이 나온다.

8. 생각해보라! 여당을 지지 하지 않는 사람이 원래부터 있다. 그 사람들이 최소 30% 이다. 대통령 선거에서도, 대통령이 얻는 득표는,  투표한 사람의 표를 모든 것이다,  투표를 하지 않는 표를 계산을 한다면, 더욱 득표율이 떨어진다. 투표를 하지 않는다는 것은, 사실상  싫다는 것이다.

9. 대통령은 선거 그 선출 자체에서, 50%의 지지율을 얻는다면, 많은 표를 얻은 것이다.

10. 그런데, 링컨 같은 대단한 위인도, 대통령을 하면, 지지율이 떨어진다. 하물며, 이 한국에서 무슨 대단한 인물이 있어서, 실제 대통령을 하면서, 지지율이 올라가겠는가? 그런 일이 없다. 시간이 가면 갈 수록 사람들은 지겨워하고 실망한다. 지지율이 당연히 떨어진다.

11. 앞으로 대통령의 지지율의 조사를 할 필요도 없다, 그것은, 잘하면 30% 지지도이다. 아주 못하면, 20%선이다. 그것은 원래, 고유한 팬이 있기 때문에, 그 팬들은 잘하는가? 못하는가? 와는 상관이 없이 지지한다, 그 이유이다.  

12. 내가 신의 능력으로 본다면,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도는, 26%다. 앞으로 계속 떨어진다.  그 사람의 고유한 팬의 지지도가 24% 지지도이고, 부동표가 2%선이다, 실제로, 대통령이 된 이후, 그를 지지하게 된 사람은 극히 없다.    

13. 그 사람이 초창기에 지지율이 70%를 넘었다고 하는데, 그것은 있을 수가 없는 일이다.  



2019. 10. 12.

하석철 변호사


인류 역사상 폭군의 제 1위는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



1. 로마 황제 네로는 악마의 왕이 환생한 악마의 왕인 마왕이였다.

2. 네로는 기독교 신도를 박해단행하여, 로마를 망하게 하고, 신의 미움을 받고, 영원한 지옥행의 형벌을 받았다.

3. 그 당시, 기독교도들을 박해하는데, 가담한 사람들은, 네로를 포함하여, 모두 영

원한 지옥행의 처벌을 받고, 지옥에서 복무중이다.

4. 그러나, 네로가 잘못한 것은, 단 1개였다. 기독교도의 탄압이였다.

5. 지금의 한국의 대통령은, 역대 한국의 모든 대통령의 잘못과, 왕들의 잘못을 집대성한 사람이다.

6. 그는, 한국 국민들이 피눈물 흘리면서, 벌어들인 국가의 재화를 적대국인 북한에 퍼 주었다. 그는 휴전선을 허물었다. 그는 한강에 북한사람의 측량을 하도록 허용하였다. 그는 휴전선을 마음대로 드나들고, 그는 미국이 종전선언을 하도록 엄청난 노력을 하였다. 결론은, 남한의 국민들을 모두 죽이겠다는 것이다.북한을 추종하는 사람들은, 일부는 제외 되겠지! 그러나, 보편적인 남한의 국민들을 모두 죽음으로 몰아넣기 위한 시도를 멈추지 않았다.

7. 문재인은 한국을 북한에 넘겨주고, 남한 사람들을 죽이고자 기도하였다. 역대로, 자기의 통치하의 국민들을 죽이고자 하는 대통령이나 위정자는 없었다.

8. 나는, 문재인 대통령이 인류 역사상 가장 폭군이라고 생각한다.


2019. 10. 16. 

하석철 변호사 


문재인 대통령 평전

 

1. 문재인 대통령은박근혜 대통령 보다는, 2센티미터 정도 더 나은 사람이다그러므로평전을 작성해 준다돈을 받고 하는 것이 아니므로내 마음대로 써 주는 것이지돈을 좀 주면달라지지그것이변호사 이다문대통령도 변호사 해 보았으니돈을 준 것과 돈을 주지 않는 것이문장의 수준이 달라지는 것을 잘 안다돈을 안 받으면오타도 많이 나온다.

 

2. 변호사에게 돈을 주지 않고글을 써 달라고 하면우선 머릿속의 생각이욕이 나간다.

 

3. 문대통령의 생각은 간단하다돈으로 매수하여 남의 마음을 산다그리고자신의 마음대로 한다이런 기초적인 사상의 구도하에서 일체를 행한다.

 

4. 그는 자기의 돈도 아닌 남의 돈으로자기가 행세를 하는 사람이다그리고아주 멋있는 미사어구를 잘 사용한다평화라는 미사어구를 아주 잘 사용한다.

 

5. 한국의 사람들의 일부에게도 돈을 마음대로 나누어 주었고북한에도 마음대로 한국국가의 돈을 나누어 주었고미국에도 전례가 없는 방위비를 분담하게 되었다미국에 그처럼 많은 방위비를 분담하게 된 근본이유는북한에 돈을 주면서미국의 기분을 상하게 한 것이다미국의 트럼프는 양아치인데돈이 머릿속에 가득하고인체 세포가 돈으로 이루어진 사람이다그런 사람 앞에서 북한에 돈을 주니미국이 기분이 아주 나쁘다는 것이다미국도 아주 한국 욕을 많이 하면서돈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5. 한국국민 일부북한미국에 돈을 주는 것도 부족하여재벌에게도 돈을 주기로 결정을 하였다는 것이다재벌이 돈이 얼마나 많은 곳인데국가 돈을 재벌에게 주니말을 다한 것이다일본과 무역전쟁의 기회에 준 것이다.

 

6. 그렇지만사람들이라는 것이돈을 받을 때는 좋다그러나금방 돈을 써 버린다또 돈을 달라고 한다돈을 만족할 정도로 주지 않으면기분이 나쁘다지난번에는 주었는데왜 이번에는 안주나신의가 없는 뻔뻔한 사람이구나라고 한다특히 북한은 아주 맞는 말만 골라서 하는 국가이다문대통령을 보고뻔뻔한 사람이라고 한다.

 

7. 돈이 무한정하게 생기는 것이 아니다앞으로 돈 부족국가가 된다남의 나라에 퍼 주었는데한국국가의 곳간은 비는 것이지문대통령의 생색내기에 한국이 거지가 되는 것은 시간의 문제이다한국을 힘들게 한 1등공신이 문대통령이다.

 

8. 그 다음은마음대로 하기이다특히그 인사가 그러하다변호사 사무실을 운영해 보면남자 직원이 말이 많고일을 잘 안하고시키는대로 하지 않고자기 생각이 강하고사고를 칠 위험이 크고어떤 경우는 거짓말을 하고돈도 부당하게 챙기고기타 등등 변호사를 힘들게 하는 경우가 많다그러나여직원은시키는 대로 일을 한다변호사가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는다변호사 사무실을 운영해 보면이 세상에 변호사의 말을 들어주는 유일한 사람이 여직원이라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그렇지만세상에서 변호사의 말을 들어주는 유일한 구세주 같은 사람인데